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책방

시집출판 개인출판 감성시집 너와같이 #실수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4. 22.
728x90

이상하게 실수는 반복된다.

생각을 적게 하고 움직이면

실수는 저절로 따라온다.

생각을 많이하고 움직이면

실수가 줄어든다.

빠질 수 밖에 없는 함정

수많은 경험에 의해

덫은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 길목에 놓이기에

아무리 조심해도

그렇게 실수는 반복된다.

타산지석

미리 실수한 이들을 보고

같은 실수를 피하게 하는

욕심이 눈을 가리며

탐욕에 귀가 먹는다

자연스레

매번 그렇게 실수는 반복된다.

 

 

                        - 너와같이 실수 中에서 -

 

 

 

 


 

감성시집 너와같이

 

타인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

사회에 대한 냉정한 통찰

 

《너와 같이》에서 저자는 ‘나’와 ‘타인’이 함께 살아가는 ‘우리’ 사회에 대한 이야기를 시 속에 담아내고 있다.

저자는 애정 어린 시선으로 타인을 바라보면서도, 사회에 대한 날카롭고 비판적인 통찰을 놓치지 않았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00116

 

너와 같이

지금도, 이 책(冊)이 나를 지킨다그렇게 오늘도 난 풀의 기록을 읽는다나의 생(生)이고, 나의 사(死)이며큰 길로 가게 한다고민할 때 나침반(羅針盤)이 되어 주는나의 스승, 나의 벗풀의 기록위편삼절(韋編三絶) 너무 많이 읽어서 책(冊)이 너덜너덜해질 것이다이 책(冊)은 나의 무덤에 함께 봉인(封印)돼 영면(永眠)을 취하리···나와 함께풀의 기록- 『너와 같이』 中

book.naver.com

 

 


 

메이킹북스에서는개인출판 시집제작뿐만 아니라

출판기획부터 교정, 편집, 유통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정 및 교열, 디자인, 편집, 유통 등 특정 분야만의 진행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서 관련 문의는 언제든 답변드릴 수 있으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번호 : 02-2135-50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