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이벤트

[에세이 x 서평단 모집 x 메이킹북스포스트] 命의 소모 <우울을 삼키는 글>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7. 7.
728x90

사랑하며 상처 주는 일이 싫어서 가끔은 깊은 생각에 잠겼다.

마냥 좋은 인연은 없겠지만 막연하게 상처 주는 인연 또한 없어야 하기에.

내가 바람에 흔들릴 때 네게 상처를 주는 날이 올 것만 같아서

작은 아 픔으로 막아야 하나 고민하는 날.

한 번 겪어야 하는 아픔과 지속적인 아픔. 그 사이에서.

시간이 흘러서 또 다른 날이 도래하면 또 거기에 익숙해지더라.

다른 날, 같은 시간. 그 속에서 널 기다리는 건 똑같아.

흘러가는 시간인데 참 이상하다. 이미 내 손을 떠나간 날짜를

세면 왜 그리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

찰나의 시간이 소중해서 네가 없는 지금이 더 아픈가 보다.

우울을 삼키며 쓴 글.

명의 소모

 

 

명의소모 에세이

 

우울을 삼키며 글을 씁니다.

 

 

 

책 소개

 

기분은 하늘을 뚫을 것처럼 올라가다가 미친 듯이 추락한다. 그럴 때 마다 나는 괴물이 된 기분이야. 마냥 좋은 사람도 아니고 또 나쁜 사람 도 아니야. 이런 내가 싫어, 나는.

타인과 함께면 애써 밝은 사람인 것 처럼 웃고 떠드는 것도 힘들지만 집에 돌아와서 혼자 우는 것도 힘들 어.

마음도 공허한데 내가 존재하고 숨을 쉬는 이 집도 공허하니까.

나 는 그냥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우울을 삼키며 쓴 글..

 

 

저자 소개

 

이나연

현재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으며, 글 모임에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바쁜 생활 속에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짧은 에세이를 적습니다.

 

 

목차

 

1장 눈물에도 허기짐은 있다

2장 상실

3장 누군가는 그것을 기적이라 불렀다

4장 무제

5장 지금 지친 당신에게

6장 몽상

 

 


[에세이 x 서평단 모집 이벤트 x 메이킹북스 포스트]

命의 소모 <우울을 삼키는 글>

 

 

1. 메이킹북스 포스트 팔로우

2. 해당 게시글 좋아요!

3. 댓글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4. 당첨자 발표 시 댓글로 연락드립니다.

신청기간

2020.07.08 - 2020.07.14

모집인원

10명

당첨자발표

2020.7.17

(댓글로 연락 / 당첨자에 한해서 해당도서 발송됩니다)

메이킹북스 서평단모집이벤트 포스트에서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 ↓ ↓ ↓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733907&memberNo=45014126

 

[에세이 x 서평단 모집 이벤트] 命의 소모 <우울을 삼키는 글>

[BY 메이킹북스] 사랑하며 상처 주는 일이 싫어서 가끔은 깊은 생각에 잠겼다. 마냥 좋은 인연은 없겠지...

m.post.naver.com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86983

 

命의 소모

이 책은 이나연의 에세이다.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