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이벤트

[서평이벤트/외국어] 꿈을 찾는 삶의 영어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2. 7. 13.
728x90
삶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영어,
<꿈을 찾는 삶의 영어> 속에 있습니다

책소개

세상에는 많은 자기 계발서가 출판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저자가 영어를 통해 꿈을 이뤄가며 배운 경험과 문화들을 에세이식으로 공유하며 동시에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접목한 책입니다. 영어 회화를 배우고 싶다, 영어 문법을 배우고 싶다, 영어 문화를 배우고 싶다, 삶에 적용되는 영어를 배우고 싶다 하는 분들은 이 책을 흥미롭고도 새롭게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소개

정은혜(Scarlett)

 

캐나다 토론토 조지브라운 대학(George Brown College)을 졸업하였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TESOL, 한국에서 OPIC AL을 취득 후 대치 어학원에서는 아이들을, 강남 성인 어학원에서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영어, OPIC을 가르쳤으며 건대 YBM에서 성인을 대상으로 ‘술술 써지는 영작문’ 강의를 한 경험이 있다.

왜 영어였을까? 인생을 관통하는 단 한 권의 책을 만난 후 영어는 저자의 삶을 완전히 바꿔놓았다. 저자는 고등학교 3학년까지 파닉스와 형용사, 동사도 구분하지 못할 정도로 기본기가 없었다. 영어를 잘하지도, 하려고 하지도 않았던 그녀는 그 책을 만남으로써 인생을 바꾸게 되었다.

“나 같은 애도 하면 된다.” 호기로운 다짐이었다. 반 아이들은 그녀가 공부한다는 것을 매우 신기해하고 의아해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그녀는 한국에서 영어로 성인 과외를 시작한다. 공부하는 방법조차 모르던 저자가 1년이라는 시간 뒤에 누군가를 가르칠 수 있었던 건 단 하나, 마음에 품은 독기와 열정이었다.

영어를 14시간 이상 공부하며 “나 같은 애도 하면 된다”라는 다짐은 “나도 하면 할 수 있구나”라는 배움으로 남았다.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로 시작했던 저자는 이제 학습 장애와 시작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삶에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영어 교육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저자의 기적을 모든 사람에게 나누기 위해, 기적은 결코 기적이 아닌 노력으로 일어날 수 있음을 모두에게 증명하기 위해 오늘도 영어를 가르친다.

서평

영어에 대한 갈망이 세계 어느 나라보다 높지만 실생활에서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사람을 찾기 힘든 것이 한국의 현실입니다.

 

많은 영어교육자들이 영어를 배울 때 가장 중요하게 강조하는 부분은 영어의 문화, 표현, 문법 등일 것입니다. 에세이를 읽는 것을 좋아하는 독자라면, 영어에 대한 갈망이 있는 독자라면 이 세 가지 모든 부분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책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삶 속에서 한 번쯤 생각해 볼 수 있는 부분들을 때론 재치 있게, 진지하게 소통하며 머릿속에 영어를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 이 책을 한 번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리보기

서점&블로그 서평단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기간 : 2022.07.13 - 2022.07.17

모집인원 : 10명

서평단 발표 : 2022.07.18

신청 방법 : 메이킹북스 포스트 팔로우 후 책 기대평과 함께 서평할 블로그와 서점 링크를 댓글에

남겨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은 7월 18일 댓글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후 7월 20일까지 메일을 보내주지 않으시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책 받으시고 난 후 2주이내 블로그, 인터넷서점과 개인블로그에 서평을 올려주세요.

* 서평 후 서평링크를 메이킹북스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이킹북스 포스트에 댓글 남겨주세요↓↓

https://naver.me/5wmRwSdy

 

[서평이벤트/외국어] 꿈을 찾는 삶의 영어

[BY 메이킹북스] 삶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영어, <꿈을 찾는 삶의 영어> 속에 있습니다책소개세상...

m.post.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