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메이킹북스 여행에세이도서 / 베스트셀러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2. 12.
728x90

" 베스트셀러 여행에세이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

 

 

안녕하세요! 메이킹북스입니다.

메이킹북스도서 여행에세이책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책이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책은 여행에세이책입니다.

순례길을 걷는 순간 딱 두가지만 생각한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어디에서 잘까?'

걱정과 불안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오늘 이길의 주인이 되는 산티아고 순례길로 떠나보자!

 

메이킹북스 여행에세이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

 

내 인생에서 또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드디어 인천공항에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늘 생각과 꿈에만 머물러 있던 것을 꺼내어 실천하기까지 참 많은 시간과 인내를

가지고 기다렸는데 막상 떠나려니 머리가 복잡해지는 것을 느낀다.

 

내가 가고자 하는 이 길, 즉 나를 따라 동행하는 길과 친구가 되고자 프로젝트 제목을 ‘나와 길’이라고 붙여 보았다.

떠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스스로가 참 행복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느껴진다.

앞으로 나와 동행할 길의 이야기가 풍성해질 것만 같은 기대감이 인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120909

 

스페인 하숙보다 더 리얼한 산티아고 순례길

내 인생에서 또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드디어 인천공항에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늘 생각과 꿈에만 머물러 있던 것을 꺼내어 실천하기까지 참 많은 시간과 인내를 가지고 기다렸는데 막상 떠나려니 머리가 복잡해지는 것을 느낀다.내가 가고자 하는 이 길, 즉 나를 따라 동행하는 길과 친구가 되고자 프로젝트 제목을 ‘나와 길’이라고 붙여 보았다. 떠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스스로가 참 행복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느껴진다. 앞으로 나와 동행할 길의 이야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