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여행사람을만나다' 네이버책문화 책속의 한줄로 선정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3. 6.
728x90

안녕하세요. 메이킹북스입니다.

네이버 책문화 책속의 한줄로 선정된

'여행사람을만나다' 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이킹북스 여행에세이책 < 여행 사람을 만나다 > 책은

네이버 책문화판 책속의 한줄로 선정되었습니다.

 

여행사람을만나다책은

쉽게 놓칠 수 있는 작은 순간을 사진으로 담은 에세이입니다.

당신도 가본 여행, 이 책에는 우리가 잊고 있는 풍경들이 있다.

책장을 넘기는 동안 여행의 소소한 기억들이 잠시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여행을 조금 했다

나를 보는 여행은 잘하지 못한다.

여행하는 동안 나는 그들을 본다

나에 대한 것은 식상하다.

그들을 보다가 내가 보일 때가 있을 뿐이다.

 

그래도,

霜降에 내리는 비나

小雪에 내리는 비나

뜻밖의 비가

마음을 흔드는 것은 같다.

요즘은

여행하는 법을 바꿔야 한다는 생각을 한다.

다른 여행을 꿈꾼다.

『 여행, 사람을 만나다 』

 

.

 

.

 

링크를 통해

메이킹북스 책속의 한줄을 만나보세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492137&memberNo=45014126&navigationType=push

 

[책 속의 한 줄] 내가 항상 이기적인 것은 아니기를 바란다....

[BY 메이킹북스] 나는 가끔 이기적이다. 나는 가끔 나만을 생각하고, 맥락 없이 타인의 이해를 구하며, ...

m.post.naver.com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121904

 

여행, 사람을 만나다

여행을 조금 했다.나를 보는 여행은 잘하지 못한다.여행하는 동안 나는 그들을 본다.나에 대한 것은 식상하다.그들을 보다가 내가 보일 때가 있을 뿐이다.그래도,霜降에 내리는 비나小雪에 내리는 비나뜻밖의 비가마음을 흔드는 것은 같다.요즘은여행하는 법을 바꿔야 한다는 생각을 한다.다른 여행을 꿈꾼다.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