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출간 도서

호흡 명상 인간건강백서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3. 16.
728x90

 

<< 호흡 명상 인간건강백서 >>

책소개

 

나는 감히 이 책을 건강백서라 이야기한다. 내가 감히 건강백서라 이야기하는 것은 이 글 내용들에 대한 나의 자신감이다. 호흡 명상은 인간이 스스로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수단 중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내가 이 책을 쓰면서 바람이 있다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이 책의 내용을 믿고 호흡 명상 수련을 하여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 『호흡 명상 인간건강백서』 中

 

출판사 서평

 

“인간 진화의 끝은

내가 이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던지는 화두이다.”

 

『호흡 명상 인간건강백서』는 모든 독자들이 ‘기’ 수련을 쉽게 이해하여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기’ 수련 방법과 차례를 차곡차곡 담아낸 책이다. 20년이 넘는 세월을 오직 호흡 명상 수련에 몰두해 온 저자의 ‘기’ 수련 노하우와 경험담이 책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