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출간 도서

너와 같이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3. 20.
728x90

  << 너와 같이 >>

 

 

책소개

 

지금도, 이 책(冊)이 나를 지킨다

그렇게 오늘도 난 풀의 기록을 읽는다

나의 생(生)이고, 나의 사(死)이며

큰 길로 가게 한다

고민할 때 나침반(羅針盤)이 되어 주는

나의 스승, 나의 벗

풀의 기록

 

위편삼절(韋編三絶)

너무 많이 읽어서 책(冊)이 너덜너덜해질 것이다

이 책(冊)은 나의 무덤에 함께 봉인(封印)돼

영면(永眠)을 취하리···

나와 함께

풀의 기록

 

- 『너와 같이』 中

 

 

출판사 서평

 

타인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

사회에 대한 냉정한 통찰

 

《너와 같이》에서 저자는 ‘나’와 ‘타인’이 함께 살아가는 ‘우리’ 사회에 대한 이야기를 시 속에 담아내고 있다. 

저자는 애정 어린 시선으로 타인을 바라보면서도, 사회에 대한 날카롭고 비판적인 통찰을 놓치지 않았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00116

 

너와 같이

지금도, 이 책(冊)이 나를 지킨다그렇게 오늘도 난 풀의 기록을 읽는다나의 생(生)이고, 나의 사(死)이며큰 길로 가게 한다고민할 때 나침반(羅針盤)이 되어 주는나의 스승, 나의 벗풀의 기록위편삼절(韋編三絶) 너무 많이 읽어서 책(冊)이 너덜너덜해질 것이다이 책(冊)은 나의 무덤에 함께 봉인(封印)돼 영면(永眠)을 취하리···나와 함께풀의 기록- 『너와 같이』 中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