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신간소개/시집] 나에 대한, 그리고 너에 대한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1. 6. 23.
728x90

거스를 수 없는 받아들임이
나의 좋고 싫음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강제성이 있음을
느꼈다

 

 

사라진 과거, 사라진 공간으로 스며들어 지키는 한 가지

지키고 싶어 지킬 수 있게 된 나 자신에 대해―.

 


 

나는, 그리고 우리는 지금 어디로 향해 가는가―.

-

이 책은 많은 우리와 그 우리들의 순간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 우리는 연인이 될수도 있고 가족이 될수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관계가 될수도 있다.

모두가 똑같아 보이지만 다른 일상을,

쉽지만은 않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그들의 이야기 하나하나가 모여 이 책을 이루었다.

 


 

사랑에 대한 감정, 분노에 대한 감정, 슬픔에 대한 감정….

이 책은 수많은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시 한편 한편의 홍수에 몸을 맡겨

화자가 얘기하는 감정들을 온전히 느껴보길 바란다.

 

 

 

 

 

당신은 지금 어떤 감정의 순간에 놓여 있는가?

이 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20596413

 

나에 대한, 그리고 너에 대한

너이기에 내가 할 수 있었다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고백‘나는 언젠가부터채워지지 않는 갈증에 목이 말랐다마셔도 마셔도 채워지지 않는 갈증배 속을 가득 채워출렁이는 배부름에서도끊임없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