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도서 소개] 메이킹북스의 베스트셀러를 소개합니다!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2. 8. 5.
728x90

 

 

 

 

 

 

감정와해기법
현진 스님 지음

 

감정이라는 것을 특정하여, 그것을 와해함으로써 모든 감정적 괴로움으로부터 근원적으로 벗어날 수 있다!

<감정와해기법>이 yes24 인문부분 Top100, 알라딘 불교명상/수행 부분 Top30에 들었습니다.

프리다이빙 롱거 앤 디퍼

얍 벌바스 지음, 김봉재 번역

 

 

yes24 스포츠/오락기타 부분 9위에 오른 <프리다이빙 롱거 앤 디퍼>는

프리다이빙 훈련 이론과 방법들이 이해하기 쉽게 기술된 책입니다.

저자 얍 벌바스가 추운 겨울 비수기동안 할 수 있는 프리다이빙 교차 훈련법을 연구하고 정리했습니다.

PLANNING 0.0

허영훈 지음

기획을 알면 비로소 보이고, 기획을 하면 삶이 바뀐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회 문제가 기획의 부재에서 시작되는 만큼. 우리가 기획하는 존재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하고 있는

<PLANNING 0.0>이 yes24 기획/정보/시간관리 부분에 9주 연속 TOP100에 올랐습니다.

 

 

PLANNING 0.0 - YES24

세상에 없던 기획, 세상에 없던 기획 전략서기획을 알면 보이고, 기획을 하면 변한다이 책의 저자 허영훈은 대기업 기획팀부터, 공연기획, 기획전문가 과정 강의까지, 그야말로 기획 근육으로

www.yes24.com

 

 

 

 

 

 

 

 

한 페이지의 우주

한귀영 지음

 

 

 

 

 

 

 

 

 

 

조선은 망할 수밖에 없었다 1

이행기 지음

Yes 24 한국사, 한국문화 부분 Top100에 오른 <조선은 망할 수밖에 없었다 1권> 은

조선 근대사를 일본의 역사와 비교하면서 청, 러시아,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

당시 열강들의 움직임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한 책입니다.

 

 

 

 

 

 

 

이번주 주말에는

인문, 역사, 스포츠 등 메이킹북스의 베스트셀러를 같이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조선은 망할 수밖에 없었다 1 - YES24

한국인 모두에게 근현대사는 매우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특히 근대사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현대사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그것은 대한민국의 정통성 문제에까지 연결되고 있다.과연 이완용 등

www.yes2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