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일상

부천브런치카페 부천베이커리카페 / 역곡카페 역곡베이커리카페 비맨션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0. 3. 11.
728x90

안녕하세요. 메이킹북스입니다.

오늘은 부천브런치카페 부천베이커리카페 비맨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브런치카페 비맨션은 대형카페로 4층까지 있는 카페인데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차를 가져와도 주차로 인해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부천브런치카페 비맨션은 1층부터 4층까지 있습니다.

4층은 루프탑으로 날이 좋을 때까지 좋을 것 같아요..

 

비맨션은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맨션은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함께 팔고있는데요.

메뉴 종류로는 수제버거, 파니니, 토스트, 베이커리 등등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 비맨션 카운터로 향했는데요.

카운터쪽 부근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천역곡베이커리 부천역곡카페 비맨션은

여러 종류의 빵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먹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는 것들을 사진으로 담았는데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ㅎㅎ

 

가격대는 3000원에서 7000원대까지 있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 보여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요 

저희는 말차라떼하고 아메리카노, 베이커리,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는 접시채들고가면 되고,

음료는 금방나왔습니다.

 

 

먼저 베이커리를 먹었는데요.

빵안에 크림이 엄청납니다 ㅎㅎ

 

저는 크림이 너무 많으면 느끼한데요..

아메리카노 필수였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는 19,500원입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역곡카페 역곡베이커리카페 비맨션에서는

종이와 접시를 가지고 베이커리를 담고 주문하면 되는데요.

먹다가 남기면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자율포장해서 가지면 됩니다.

 

저희는 다먹고 3층을 구경했는데요.

역시 3층이 이쁘네요 ㅎㅎ

2층과 다른 분위기 입니다.

 

 

비맨션카페는 대형카페라서 눈치볼일이 없는거 같은데요.

노트북이나 책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비맨션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205

매일 10:00 - 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