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일상

그랑꼬또와 함께하는 와인페스티벌 in 대부도!

by 마케팅은 누구나 2019. 8. 1.
728x90

안녕하세요!

메이킹북스입니다.

오늘은 그랑꼬또와 함께하는 와인페스티벌 in 대부도

축제 일정 및 축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랑고또 와인페스티벌은

2019.8.30 - 8.31 이틀동안 오후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그랑꼬또 와이너리로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107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와인페스티벌 입장료는 무료이며,

와인시음을 할려면 와인잔을 구매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와인잔은 5,000원이며

5천원으로 와인을 무료로 계속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와인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은 페스티벌 같아요~

 

한여름밤 문화공연을 보면서 와인을 마시는!!!

그 기분 느껴보고 싶습니다!

 

 

 

그랑꼬또와 함께하는 와인페스티벌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1시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와이너리 투어, 와인족욕 등 와인을 이용한 체험도 있고, 문화공연에 재즈도 있네요!!!!

너무 재미있을꺼 같아요~~~~

 

또한 그랑꼬또 와이너리에서는

와인족욕, 와인병공예 등 다양한 와인을 이용해서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에 나들이겸 놀러가도 좋을것 같네요!!ㅎㅎㅎ

 

 

그랑꼬또 와이너리는!

 

"

그랑꼬또는 청정지역을 자랑하는

대부도의 높은 언덕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포도를 원료로 와인을

생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랑꼬또는 언덕을 달려온 바람의 맛

사계절 따사로운 햇빛의 향기

미네랄이 가득한 흙

낮과 밤의 큰 일교차로 청정한 대자연 속에서

길러낸 달콤한 포도로 만들어진

우리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와인입니다.

"

 

 

 

그랑꼬또 와인 페스티벌을 보니 작년에도 9월쯤 개최를 했었는데요!

이번이 두번째라고 하네요 ㅎㅎㅎ

와인페스티벌 포스터 인데요!

하마터면 아무 와인아니 마실뻔 했다!ㅎㅎㅎㅎㅎ

그랑꼬또 와인은

우리 입맛에 맛는 와인이라고 하니

꼭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이번 페스티벌! 응원하겠습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