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일상

[도서출판 메이킹북스] 인천 구월동 예쁜 카페 프롬 카페에 다녀오다!

by 마케팅은 누구나 2019. 3. 28.
728x90

안녕하세요. 도서출판 메이킹북스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 예쁜카페 로스팅 프롬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주말에 갔던 곳인데요!!

너무 깔끔하니 커피도 맛있었던 곳 입니다.

 

 

 

 

 

 

인천구월동 프롬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와 커피를 만드는 바와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테이블만 위치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카페가 깔끔하니 예뻤는데요!

로스팅 카페라서 커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ㅎㅎ

 

 

 

프롬카페 메뉴인데요.

프롬카페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며,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루전에만 예약하면 미리 로스팅한 원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로스팅 카페라서 그런지 아메리카노의 경우 A타입과 B타입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1층엔 네온사인 있습니다!

핑크색 네온사인으로 여기가 포토존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프롬카페는 요일마다 지정한 커피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곳은 원두를 볶는 로스팅 기계라고 하는데요.

직접 로스팅 여기서 하신다고 하네요 ㅎㅎㅎ 신기했습니다!

로스팅하는 프롬 카페는 진짜 프렌차이즈 커피와 엄청 다릅니다!

너무 맛있어요~

 

 

프롬카페는 1층도 넓지만 2층이 더 넓어요~~

카페가 커서 동아리, 회의, 모임 등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커피가 제일 맛있으니! 재방문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큐브라떼와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진짜 커피맛이 달라요 ㅎㅎㅎ어디서 먹어보지 못했던 커피같아요 ㅎㅎ

 

프롬카페는 넓어서 친구랑 수다떨기도 좋은것 같아요!

저희가 오랜만에 만나서 얘기가 길어졌는데......

넓어서 눈치가 안보이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찾아보니 프롬카페는 커피가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프롬카페는 커피가 많이 유명한거 같아요!

프롬카페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0까지 운영하며,

토요일 공유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일요일은 개인사정으로 쉰다고 하니

시간 참고하시고 다녀오세요~

 

 

 

인천 구월동 예쁜 카페 프롬카페는 메뉴도 많고 커피도 정말 맛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예쁜카페 프롬카페!

친구와 수다떨기 너무 좋은 프롬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