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신간 소개/시집] 아무도 모르면 무인도는 없다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1. 9. 28.
728x90

섬은 세상 사람들에게 발견이 되고 나서야
무인도라는 의미가 붙었다.
세상 사람들이 섬을 발견하기 전까지,
섬은 그들에겐 존재조차 없는 것이었다.

 

오로지 내 안에서만 존재한 나만의 이 여러 섬들

이제는 이 여러 생각의 섬들을

밖으로 꺼내어 이름을 붙여보려 한다.

내 안에서 한 줌 한 줌 쌓인

이 시간과 생각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이 세상에 존재시키려 한다.

 

<사실>

밝게 빛나는 저 전구는

사실 뜨거움을 견디고 있다.

밝게 빛나는 저 별은

사실 죽어 없어지는 모습이다

밝게 빛나는 우리들 청춘은

사실 부모님의 노고와 희생이다

아름다움에 빛을 내는 것들은

사실 남모를 아픔이 숨겨져 있다

 

오늘은 한숨만 나오고 어느 것 하나 손대기가 싫다
내 마음이 하루 종일 툭툭댄다
가만히 조용한 밤하늘을 보고 있자면
이런 날은 별 대신 가족이 보인다
<아무도 모르면 무인도는 없다> 오늘 中

미리보기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20935431

 

아무도 모르면 무인도는 없다

여행을 떠난 어느 날 섬을 하나 발견하였다.누군가에게 물어보니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란다.섬은 세상 사람들에게 발견이 되고 나서야 무인도라는 의미가 붙었다.세상 사람들이 섬을 발견하

book.naver.com

밤하늘보다 아름답고, 희망차기도 하며, 아쉽고 슬픈

감정과 시간, 각각의 순간들을 소개해주는

<아무도 모르면 무인도는 없다>를 통해

순간들을 느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