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북스 도서 미리보기

[신간 미리보기]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by 마케팅은 누구나 2019. 12. 27.
728x90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 도모세 / 14,000원

 

 

[ 책 소개 ]

​대한민국 스타 에로배우 도모세는 왜 28살 이른 나이에 은퇴했는가?

“예수님은 섹스 없이 태어나셨지만 나는 아닙니다. 같은 조건이 아닙니다. 나는 가난했고, 내가 할 수 있던 것은 

기도가 아닌 최대한의 도전과 노력이었습니다.”

 

지쳤다. 돈 벌기에 지쳤고, 에로에 지쳤고, 사랑에 지쳤고, 욕심에 지쳤다.

그냥 다 지쳤다. 먹고살기 위한 모든 것이, 자신을 힘들게 하는 건지,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다. 어머니 배 속에 있었던 것처럼…

 

태어났으니까, 살아야만 하고, 가난하니까 무엇이든 해야 했던 모든 순간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

 

이 책을 마지막으로 나는 은퇴한다.

연기처럼 사라질 모든 것들은, 에로에서 시작된다.

.

.

.

​도모세 배우가 들려주는 건강한 성생활, 에로영화의 실체와 민낯,

그리고 현실을 마주한 저자의 새로운 도전.

과도한 섹스와 비정상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삶이 전부인 에로영화 세상에서 

나름 스타 배우였던 저자가 현실의 세상으로 나올 수밖에 없었던 이유…

 

여기서 이 책의 시나리오는 시작된다.​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 미리보기는 메이킹북스 포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156207&memberNo=45014126

 

[신간 미리보기]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BY 메이킹북스] #신간미리보기 '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대한민국 스타 에로배우 도모세는...

m.post.naver.com

 

[책 미리보기]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15231

 

스물아홉, 에로영화 찍으러 갈래?

대한민국 스타 에로배우 도모세는 왜 28살 이른 나이에 은퇴했는가?“예수님은 섹스 없이 태어나셨지만 나는 아닙니다. 같은 조건이 아닙니다. 나는 가난했고, 내가 할 수 있던 것은 기도가 아닌 최대한의 도전과 노력이었습니다.”지쳤다. 돈 벌기에 지쳤고, 에로에 지쳤고, 사랑에 지쳤고, 욕심에 지쳤다. 그냥 다 지쳤다. 먹고살기 위한 모든 것이, 자신을 힘들게 하는 건지,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다. 어머니 배 속에 있었던 것처럼…태어났으니까, 살아야만 하고,

book.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