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신간소개/자기계발] 샤넬보다 마인드맵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1. 12. 9.
728x90

두서 없이도 솔직하게, 내가 읽어도 눈물 나게,
누군가가 읽으며 함께 웃고 맘껏 울 수 있도록 마인드맵을 통한
나의 성장 이야기를 투명하게 써보고 싶었다.

죽어 있던 내가 마인드맵으로 살아났다.

내 감정을 들여다보고, 멈춰있던 생각을 움직이고, 닫혀 있던 마음을 열었다.

절실하게 매달리고 싶었던 마음.

그 간절함을 스스로 안아줄 수 있게 되었다.


엄마 마인드맵에서 배운 핵심 키워드는 '알아채기'였다.

우울했던 마음속에 수많은 감정들이 잠들어 있음을 알아채고,

출산과 육아의 버거움 속에서 어떤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는지를 알아채가며 엄마들은 건강해졌다.


 

뇌가 좋아하는 방사형 구조로 펼쳐지는 마인드맵은 보다 나은 기억력과 이해력을 만드는 창의적 학습 도구이다.

뿐만 아니라 잃었던 꿈을 되찾고 나만의 미래를 계획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도구다.

감춰진 마음을 들여다보고 깜깜한 앞날을 밝혀주는 신비로운 도구다.

 

나를 만나는 많은 엄마들이 공감과 위로를 얻고,

또 하나의 오소희가 되어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살았으면 좋겠다.

엄마의 마인드맵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

 

마인드맵은 아이들만 배우는 도구가 아니다. 마인드맵은 학교 공부만을 위한 도구가 아니다.

아이보다 엄마가 먼저 배우고 학습하며 전달할 때 큰 빛을 낼 수 있는 사고의 확장 도구, 그게 바로 ‘마인드맵’이다.

강사가 아닌 엄마 오소희로서 대한민국의 많은 엄마들을 위해 이 책을 바친다.


 

미리보기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21291353 

 

샤넬보다 마인드맵

아이는 엄마를 보고 그대로 배운다. 엄마가 배우는 것이 먼저다.엄마가 먼저 잠재력을 끌어올리고, 아이 역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셀프 리더십 전문가로 기업과 대학에

book.naver.com

 

나의 꿈, 감정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책,

<샤넬보다 마인드맵>을 통해

함께 마인드맵을 그려보며 꿈을 펼쳐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