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신간소개/시집] 너와 함께 살고 싶다

by 마케팅은 누구나 2021. 12. 13.
728x90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사랑하기로 했다.

눈보다 마음에 먼저 와 닿는 예쁜 말들이

지친 마음에 위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무 말도 안 해도 괜찮아.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고생했어요.

<안녕> 中

 

 

 

일 년만 더 내 옆에 있어 줄래요.
비가 오면 우산 들고 찾아갈게요.

<굿모닝> 中

 

미리보기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21356142 

 

너와 함께 살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은 말들을 추려 실었다. 읽고 쓰고 채워나갈 수 있는 나와 너를 위한 책. 함께 쓰고 이야기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줄칸과 여백을 넉넉히 잡았다. 눈보다 마음에

book.naver.com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은 말을 추려

읽고 쓰며 함께 추억을 만들어나갈 책,

<너와 함께 살고 싶다>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책으로 대신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